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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찾는 질문 놀부 홈 서비스의 궁금한 점을 확인해보세요

등록한 배달 장소가 삭제 되었습니다.
등록하신 배달장소가 삭제되는 경우는 해당 매장의 배달 가능한 장소 또는 주소 정보가 업데이트 되는 경우입니다. 불편하시더라도 재등록을 하시어 배달 받으실 장소를 다시 한번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장소 또는 주소정보 등록은 마이페이지-배달주소 변경-배달지 추가에서 설정해주시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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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달주소 입력 시 지정되는 매장이 아닌 원하는 매장에서 배달을 받을 수 있나요?
1) 매장별 배달구역이 정해져 있어, 지정된 매장 이외의 지점으로의 변경은 불가능 합니다. 지정된 매장 또한 상품의 최상의 품질을 유지할 수 있는 권역을 배달구역으로 하고 있으므로 배달 구역과 관련하여서는 고객님의 너그러운 양해 부탁 드리겠습니다. 포장 주문은 배달구역과 관계없이 원하시는 매장을 선택하여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매장 찾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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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근에 매장이 있는데 배달불가지역이라고 나옵니다.
인근 매장 또는 대표번호(1877-0001)로 배달 가능 여부를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매장 찾기]에서 해당 매장 검색 후 매장 대표전화로 문의해주시면 바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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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축 아파트인데 배달불가지역이라고 나옵니다.
인근 매장 또는 대표번호(1877-0001)로 배달 가능 여부를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매장 찾기]에서 해당 매장 검색 후 매장 대표전화로 문의해주시면 바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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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송지를 설정하는데, 배달불가지역이라고 뜨면서 등록되지 않습니다.
놀부족발/부대찌개&철판구이/화덕족발은 제품의 고유의 맛을 고객님에게 그대로 전달 할 수 있도록 빠른 시간 안에 배달해 드리는 것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배달불가지역은 놀부족발/부대찌개&철판구이/화덕족발 고유의 맛을 그대로 전달해 드릴 수 있는 지역이 아니므로 번거로우시겠지만 가까운 매장을 방문하시어 방문포장 주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자세한 배달 지역 문의는 해당 매장 또는 대표번호(1877-0001)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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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 주문한 후 몇 분 후에 도착하나요?
온라인 주문 시 해당 매장의 배달 소요시간이 화면상에 표시되오니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외부 환경이나 매장 사정에 따라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배달관련 문의가 있으신 경우 해당 매장으로 연락을 부탁 드립니다.
주문하신 매장의 연락처는 로그인후 화면 상단에 [주문확인]페이지 또는 [매장 찾기]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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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송 지 설정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우측 상단 나이페이지에서 배달주소 변경을 선택 후 하단에 배달 지 추가 버튼을 클릭해 주세요 새롭게 열린 주소 찾기 창에서는 지번주소와 도로명주소로 주소 검색이 가능합니다.

[지번주소 등록하기]

  1. 1. [지번주소]탭이 선택된 상태에서 하단 '동 읍 면 입력'란에 동명을 입력하신 후 우측 [동 검색] 버튼 클릭
    (서울시 구로구 개봉동인 경우 '개봉동' 입력 후 [동검 색] 버튼 클릭)
  2. 2. 아래 조회된 동 검색 결과에서 해당하는 행정구역을 선택
  3. 3. '번지 또는 건물명 입력'으로 기재된 란에 번지나 건물명을 입력하신 후 입력하신 내용에 따라 [지번검색] 또는 [건물명검색]버튼을 클릭
  4. 4. 아래 조회된 지번 또는 건물명 검색결과에서 해당하는 지번 또는 건물명을 선택
  5. 5. 마지막 '상세주소 입력'란에 나머지 주소를 추가 입력하신 후 [확인]을 선택하시면 주소 등록이 완료됩니다

[도로명주소 등록하기]

  1. 1. [도로명주소]탭을 선택하시면 도로명주소 입력모드로 전환됩니다.
  2. 2. '도로명 입력'란에 도로명을 입력하신 후 우측 [도로명검색] 버튼을 클릭
    (서울시 강남구 강남대로를 조회하는 경우 '강남대로' 입력 후 [도로명검색] 버튼 클릭)
  3. 3. 아래 조회된 도로명 검색 결과에서 해당하는 도로명을 선택
  4. 4. '건물번호 입력'으로 기재된 란에 건물번호를 입력하신 후 [건물번호검색] 버튼을 클릭
  5. 5. 아래 조회된 건물번호 검색결과에서 해당하는 건물번호를 선택
  6. 6. 마지막 '상세주소 입력'란에 나머지 주소를 추가 입력하신 후 [확인]을 선택하시면 주소 등록이 완료됩니다

* 배송지는 최대 5곳까지 등록이 가능하며, 설정하신 기본 배송지는 재 주문 시 편리하게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배송지 설정 시 등록되지 않는 지역은 배달불가지역일 수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배달지역 문의는 거주지 인근 매장 또는 대표번호(1877-0001)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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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달 주문 이용 시 주문조건이 있나요?
반드시 2인분 이상 주문하셔야 하며, 오전 12시부터 오후 22시까지 주문 가능합니다. (일부 매장은 매장 사정에 따라, 주문 가능 금액 or 수량, 주문 가능 시간에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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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달 주문은 어떻게 하나요?
홈페이지[온라인주문하기], 모바일 웹, 대표전화 1877-0001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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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달주문과 포장주문은 어떤 차이가 있나요?
배달주문 : 지정하신 배송지로 주문하신 제품 배달
방문포장 : 주문 후 지정한 매장으로 방문하여 직접 제품을 수령
[매장찾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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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 주문 시 어떤 결제 수단을 사용할 수 있나요?
결제수단은 현금 및 카드 후불 결제만 가능하며 제품 도착 시 라이더에게 현금 및 카드로 결제 가능하십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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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금영수증을 발행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배달 주문의 경우 제품 도착 시 라이더에게 요청하시면 발행 가능하십니다.
방문 포장의 경우 매장 방문 시 카운터에서 요청하시면 발행 가능하십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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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877-0001 대표전화를 통해 주문한 내역은 온라인 상에서 확인 할 수 없나요?
해당 매장을 통해 직접 주문하거나 대표전화를 통한 주문은 온라인 주문과는 별도로 운영되고 있어 온라인 상에서는 확인하실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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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 상에서 주문취소를 할 수 없나요?
1) 주문확인에서 주문 매장 정보를 찾아보실 수 있으며, 해당 매장에 직접 전화하여 취소 가능합니다.

2) 모든 제품이 주문 접수와 동시에 제조가 시작되어 주문 취소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주문취소 희망 시 주문접수 후 3분 이내에 취소 가능여부를 주문매장으로 직접 확인 해주셔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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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회원으로 주문한 경우 주문/배송조회는 어디에서 할 수 있나요?
[비회원 주문조회]에서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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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문한 메뉴를 변경하거나 취소해야 할 경우에는 어떻게 하나요?
모든 제품이 주문 접수와 동시에 제조가 시작되어 주문 취소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주문취소 희망 시 주문접수 후 3분 이내에 취소 가능여부를 주문매장으로 직접 확인 해주셔야 합니다.
※ 주문 매장 전화번호는 주문완료페이지 또는 [매장 찾기] [주문확인]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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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원으로만 주문이 가능한가요?
비회원으로도 주문은 가능합니다. 단 휴대폰 인증을 해야만 주문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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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난번에 주문한 제품을 그대로 주문하고 싶습니다.
마이페이지에서 주문내역을 확인하고, <재 주문>을 클릭하시면 바로 주문 할 수 있습니다. [마이페이지 > 내 주문내역]

제품단종/세트구성변경/세트구성변경/가격변동 등으로 구입이 재 주문이 불가능한 제품은 장바구니 하단에 별도로 분리되어 주문 하실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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익일 예약 주문도 가능한가요?
당일 예약주문만 가능합니다.

(이벤트 또는 행사 진행 시에는 원활한 주문접수 및 배달 진행을 위해 당일 예약주문도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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몇 시부터 주문이 가능한가요?
오전 12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온라인 및 모바일 주문이 가능합니다.

(마감시간은 매장에 따라 상이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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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가메뉴만 주문하는 것도 가능한가요?
추가메뉴는 보쌈이나 부대찌개, 족발과 함께 놀부의 메뉴를 좀 더 맛있게 드실 수 있도록 배달해드리는 서비스입니다. 추가메뉴만 주문 시에는 배달이 불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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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 주문 완료 후 매장에서 별도의 확인 전화가 오나요?
온라인 주문완료 시 별도의 유선연락은 드리지 않습니다. 다만 기재해 주시는 전화번호는 배달 주소가 잘못 등록되었거나 기타 확인사항이 있을 시 긴급 연락처로 사용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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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장 상태에 따른 주문불가는 무엇인가요?
주문하신 제품의 재고가 떨어졌거나, 배달 사원 부족, 주문 폭주 혹은 매장의 불가피한 사정으로 인해 주문이 어려울 경우, 주문 불가 팝업이 뜨면서 온라인 주문을 하실 수 없습니다. 결품된 메뉴 팝업이 뜰 경우에는 주문 제품을 변경하여 주문해주시고, 기타 사항 발생시에는 매장이나 대표번호(1877-0001)로 전화하시어 매장 상태를 다시 한 번 확인하신 후 주문 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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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쌈, 부대찌개, 족발은 한번에 주문 할 수는 없나요?
각 브랜드 매장별 위치가 다르기 때문에 각 브랜드마다 개별 주문 하셔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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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으로 주문 최대 한도가 어떻게 되나요?
각 브랜드별 최대 가격 상이합니다. (놀부보쌈 최대 15만원 / 놀부부대찌개&철판구이 최대 10만원 / 화덕족발 최대 15만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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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명으로 이름이 변경되었습니다. 회원정보에 이름을 수정할 수 있나요?
대표번호(1877-0001)로 연락 주시면 신청 방법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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탈퇴 후 재가입은 가능한가요?
네, 회원 탈퇴 후 재가입이 가능합니다. 단, 기존 아이디로 사용하셨던 회원정보, 주문내역은 복원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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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원 탈퇴를 하고 싶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로그인 하신 후 우측 상단의 [마이페이지] 메뉴를 클릭하신 후 나타나는 화면에서 [회원탈퇴]항목을 선택하시고 안내절차에 따라주시면 온라인상 회원탈퇴가 가능합니다. 회원탈퇴 시에는 아이디를 제외한 개인정보 및 주문정보는 모두 삭제되며, 이벤트 및 회원전용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탈퇴한 회원의 아이디는 다른 회원이 사용하여 생길 수 있는 아이디 도용 문제를 차단하기 위해 재 사용할 수 없도록 되어있으니 양해 부탁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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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원정보 수정은 어떻게 하나요?
로그인 하신 후 우측 상단의 마이페이지 메뉴를 클릭 하신 후 나타나는 화면에서 정보수정 항목을 선택 하신 후 안내절차에 따라주시면 고객님의 회원정보 수정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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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디/패스워드 찾기를 했으나 휴대폰 문자 또는 관련 메일이 도착하지 않습니다.
고객님께서 이용하시는 통신사나 메일서버 or 계정설정 상태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시차를 두고 문자메시지나 메일이 전달되는 경우가 있으며 메일계정의 용량초과나 스팸메일 설정에 의해 전달이 이루어지지 못하는 경우도 있을 수 있습니다.) 휴대폰 문자 또는 이메일을 받지 못하신 경우 대표번호(1877-0001)로 문의 부탁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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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디/패스워드를 분실했습니다. 알려주세요.
홈페이지 상단의 <회원공간> 메뉴 선택 시 나타나는 로그인 페이지에서 [아이디, 패스워드를 잊으셨나요?]를 클릭 하신 후, 휴대폰 인증 또는 가입 시 기재한 이 메일 인증을 통한 확인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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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디 변경을 원하실 경우 회원 탈퇴 후 새로운 아이디로 재가입을 해주셔야 합니다. 기존 아이디로 사용하셨던 주문내역은 복원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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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원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회원가입] 페이지에서 휴대폰 본인인증 후 가입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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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맹점 관련하여 전화로 상담을 하고 싶습니다.
인터넷 문의는 [본사홈페이지]에 방문하여 상단 메뉴 중 [창업전략연구소->온라인 상담신청]으로 접속하시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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